본문바로가기
Intranet
태광메카텍주식회사

전체메뉴

고객지원

회사소식

2021년 이규태 회장 신년사 (2021.01.0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산팀 작성일 2021-01-02 13:36 조회 375회

본문

 2021년 신년사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을 돌아볼 때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변화의 해였다는 것입니다. 

인류 역사상 전례없는 신종 바이러스로 인해 일하는 방식에서부터 생활하는 방식과 건강을 관리하는 방식까지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우리 태광 임직원들도 개인이 지켜야 하는 방역수칙을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철저하게 지켜내면서 단1명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생산과 납기에도 차질없이 잘 수행해 주었습니다 

이는 우리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뿐만 아니라,어떠한 고난과 역경이 오더라도 태광은 잘 극복해 나갈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랑스러운 태광 임직원 여러분,

대한민국이 반세기만에 세계 10위권 경제 강국으로 도약했듯이, 우리 태광도 역동적 혁신경영을 통해 성과 극대화를 반드시 이루어야 겠습니다.

 

첫째, ‘태광의 변화’

명실상부한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혁신의 기운을 기업경제 전반으로 확산시키겠습니다. 방산부품제작, FA 자동화, 전용기제작 조선해양 사업 분야 투자를 확대해 4차 산업혁명의 기반을 탄탄히 구축하겠습니다.

 

둘째, ‘태광의 도전’

세계적인 경제침체 속에서 수주를 하기 위한 기업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태광의 제조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가경쟁력을 가속화 시키고,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여 선제적 미래대비를 하겠습니다.

 

셋째, ‘태광의 창조’

제품 다각화를 통한 신규방산부품 및 AI 공장자동화 산업을 선도하고, R&D 성장동력 Item 발굴 및 개발을 통해 자체 브랜드 제품 개발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확충하겠습니다.

 

태광 임직원여러분,

지금은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세계적 경기 침체속에서 앞으로의 힘찬 도약을 위한 인고의 시간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태광의 혁신과 발전을 향한 신념과 임직원 여러분의 단합된 마음이 절실한 시점입니다. 아무리 어렵고 힘들어도 태광 가족들의 단합된 힘과 하고자하는 열정만 있으면 능히 극복해 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1년 올 한해도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1년 1월 2일

 

 

 

                                                                                                                                                                                                   회 장 이 규 태